배너 닫기

엔씨 '리니지2M', 서비스 1주년 기념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1월25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를 오늘(25일) 실시했다.

 

엔씨(NC)는 먼저 오늘(25일) 오후 6시 ▲신 서버 '안타라스' 1~10번을 오픈한다. '안타라스'는 경험치 추가 획득과 레벨업 보상 등 다양한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첫번째 특화 서버다. 일부 콘텐츠(신화 등급 클래스와 아가시온, 유료 장신구, 연금술, 각성, 집혼 등)를 비활성화로 시작한 뒤, 추후 순차적으로 추가하는 점도 특징이다.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연속으로 공격하며 확률적으로 상대를 기절(스턴) 시킬 수 있는 신규 클래스 '대검' ▲다른 무기 계열 클래스에서 '대검'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첫번째 신화 등급 클래스 '아덴의 통일왕 라울' ▲모든 무기 계열의 신화 등급 스킬 ▲진 각성 보스 몬스터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s 쿠폰' 5종을 선물한다. 오늘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데일리 혜택 출석 이벤트에서 1일차에 지급하는 'TJ's 쿠폰 상자'를 사용하면 복구, 클래스, 아가시온 3종의 'TJ's 쿠폰'을 먼저 획득할 수 있다. 14일차에는 'TJ's 쿠폰-강화', 마지막 28일차에는 'TJ's 쿠폰-히든'을 받는다. 'TJ's 쿠폰-히든'은 클래스, 아가시온, 강화, 제작, 클래스 변경 5종의 '히든 쿠폰' 중 하나를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영웅 클래스 도전 선택권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 ▲1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1주년 기념 스페셜 계승자의 장비 상자 ▲1주년 기념 계승자의 지원 상자가 제공된다.

 

다양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하루에 두 번(12시 30분, 20시 30분) 열리는 이벤트 던전 '브렘논의 보물창고'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유용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이아 상점에서 365 아데나로 '황금빛 성장 상자'를 구입해 사용하면 레벨에 따라 신탁서를 받을 수 있고, 신탁 완료 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필드 사냥을 통해 '황금빛 가루'를 모아 문자를 제작한 뒤 '1주년 HAPPY', '1주년 BIRTHDAY' 메시지 컬렉션에 등록하면 추가 전투 능력치를 받는다. ▲11월 27일부터 3일간은 매일 저녁 8시 30분 기란성, 오렌성, 아덴성 마을에 등장하는 '황금 마차'를 통해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안타라스'에서는 서버 전용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매일 안타라스!', '새로운 결의의 시작', '안타라스의 성장 상자', '안타라스, 폭풍 성장의 결의', '안타라스, 쏟아지는 축복', '안타라스, 피로 새겨지는 결의' 등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성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 혜택 출석 이벤트에서 '영웅 클래스 도전권'과 'TJ's 쿠폰'도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