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주식회사 '신검'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12월04일 17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본전자 주식회사(대표 배보성)가 서비스 준비중인 모바일 무협 판타지 M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신검'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4일 유튜브를 통해 신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에 많은 공을 드렸고 특히, 영화 & 드라마 등에서 명품 연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종수&신정근 두 배우의 느와르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한 사전예약 티저 영상은 후속편이 더욱 궁금해지게 하는 스토리 광고로 두 배우의 환상 콤비 연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광고 영상 속 신정근 배우는 올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이정재가 열연한 레이 캐릭터를 색다른 느낌으로 살려 숨겨져 있는 패러디를 찾아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신검'은 삼본전자에서 지난 8월 출시하여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한 '야신' 개발사의 후속 게임이며 MMORPG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면서 근거리 공격의 대표 캐릭터 '검사'와 원거리 공격 대표 캐릭터 '법사' 두 가지의 직업군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불필요한 직업군 없이 각 클래스별 밸런스나 차이점 등으로 심플하면서 쉬운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본연의 게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라고 설명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두 배우의 본격적인 액션신을 볼 수 있는 풀 버전 영상은 12월 오픈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두 남자의 격렬한 느와르 액션이 어떤 이야기로 펼쳐질지 사뭇 기대가 모아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