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이스트시큐리티 모바일 백신 '알약M' 전면 개편, 포인트 적립 제도 '그린약방' 도입

2020년12월16일 10시2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통합보안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상원)가 모바일 백신 앱 '알약M'을 전면 개편한 신규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알약M'은 월간 사용자 약 400만 명을 보유한 국내 1위 모바일 백신 앱으로, 스마트폰 악성코드 검사와 치료는 물론 ▲메모리, 배터리 최적화, ▲파일 청소, ▲스미싱 문자 탐지, ▲메신저 파일 정리 등 '토탈 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개편된 알약M 신규 버전은 성능 및 편의성 개선과 함께, 사용자 스마트폰의 보안 점검과 관리 습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제도 '그린약방'이 도입되었다.

 

'그린약방'은 알약M의 다양한 폰 케어 기능을 사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형태로, 사용자가 보안 점검과 스마트폰 관리를 자주 할수록 포인트가 적립돼 각종 프랜차이즈와 편의점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된다.

 

회사 측은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증가하며 문자메시지(SMS)를 활용한 스미싱 등 스마트폰을 타깃으로 한 악성 공격이 급증함에도 불구하고, 백신 앱을 실행해 스마트폰 보안을 점검하는 사용자가 여전히 적어 보안 위협으로부터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며 “사용자가 알약에 탑재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을 꾸준히 관리하고 나아가 보안 의식을 고취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자신의 스마트폰 점검 습관을 숫자로 살펴보고 유용한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는 알약M '그린약방'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기존 폰 케어 기능에 포인트 제도가 새롭게 적용된 '알약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처음으로 알약M '그린약방'에 로그인하거나 친구를 추천하면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새로워진 '알약M'과 포인트 제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이스트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