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벅스, 음악과 매거진 한 번에 즐기는 '벅스x조인스프라임' 결합 상품 출시

2020년12월16일 14시0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NHN벅스(대표 양주일)가 음악 포털 벅스와 중앙일보의 디지털 매거진 플랫폼 조인스프라임을 하나의 상품에 할인가로 제공하는 '벅스x조인스프라임'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

 

'벅스x조인스프라임' 결합 상품은 벅스의 4천만 음원과 조인스프라임의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PC,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200여종이 넘는 신문과 매거진 컨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상품 가격은 월 1만 1,900원(VAT포함)으로, 정상가 2만 3,590원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상품 가입 시 중앙멤버십 혜택 또한 동시에 제공된다. 멤버십 적용 시 메가박스, 리조트, 대형 병원, 한국 민속촌 등에서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4개월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벅스 VIP 자격을 추가로 부여해, 한층 강화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NHN벅스 측은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문화,시사 트렌드까지 종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벅스x조인스프라임' 결합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벅스는 폭넓은 제휴 협력을 통해 서비스 간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벅스 x 조인스프라임' 결합 상품은벅스 홈페이지 및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일 앱, 조인스프라임 사이트에서 가입할 수 있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