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2020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선정을 기념해 금수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크파트너스는 혁신기술을 통한 고객감동과 국내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블록체인 업계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밀크파트너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3일(수)까지 30만원 상당의 금수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밀크(MiL.k)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수상 기념 이벤트 글에 앞으로 밀크 서비스에 기대하는 점이나 또는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명에게는 '복(福)' 글자가 새겨진 특별한 금수저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화) 중 페이스북 메시지로 개별 공지 예정이다.
밀크파트너스는 기존 포인트 마일리지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과 비전을 제시하며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한국페이즈서비스 등 업계를 대표하는 다양한 기업들과 꾸준히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실질적인 블록체인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왔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선보인 지난 4월부터 꾸준히 밀크를 성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뜻 깊은 상까지 수상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에도 이용자 혜택 강화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와 함께 고객분들이 가진 다양한 포인트를 더욱 유용하게 쓰실 수 있도록 밀크 생태계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나 마일리지를 모아서 쓸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로, 밀크를 활용하면 자신이 보유중인 서로 다른 업종의 포인트를 합쳐 특정 기업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더욱 합리적이고 경제적으로 이용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