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블랙스쿼드' 2021년 봄 한국 재출시 예정

등록일 2021년01월21일 17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밸로프(대표 신재명)가 2021년 봄, 정통 FPS 명작 '블랙스쿼드'를 한국에 재출시한다 밝히고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밸로프는 “국내 서비스가 다시 재개될 예정을 알리는 티저 사이트 공개로 한국 유저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특별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한국서비스는  다른 플랫폼보다 빠른 정보를 전달하며 한국에 보다 특화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블랙스쿼드는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브라질 등 많은 국가에서 혁혁한 사업 성과를 달성하였으며, 스팀(Steam)에서 얼리억세스를 거쳐 정식 출시되어 1,000만 다운로드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블랙스쿼드는 정통 밀리터리 FPS의 계보를 이어 익히기 쉬운 쾌적한 게임성과 밸런스, 언리얼 엔진3를 사용한 사실적인 그래픽, 강렬한 타격감을 자랑한다.

 

티저 사이트의 공개는 블랙스쿼드를 그리워하던 많은 한국 FPS 플레이어들에게 가뭄에 단비같은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스쿼드는 2021년 봄, 밸로프 플랫폼을 통해 런칭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랙스쿼드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