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생활연구소(대표이사 연현주)가 다이슨코리아와 함께 '다이슨 디지털 슬림(Dyson Digital Slim)' 무선청소기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슨코리아는 5월 15일까지 신청자 중 총 1000명을 선정해 다이슨 디지털 슬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희망자에 한해 청소연구소 매니저가 직접 고객 가정에 1회 방문해 집안 청소와 기본적인 소독 서비스를 실시하고 다이슨 디지털 슬림 제품 활용 및 청소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위해 청소연구소는 청소매니저들에게 다이슨 신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청소매니저 용 앱 내에 동영상 메뉴얼을 업데이트 했다.
청소연구소는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과 이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객과 청소매니저들을 위한 앱을 각각 별도로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청소연구소는 고객 데이터 분석 및 매칭 알고리즘을 통해 고객용 앱에서 최적의 청소매니저를 앱으로 간편하게 연결, 예약 설정이 가능하며 청소매니저 앱에서는 편리한 일정 관리, 알람 기능, 고객 집 찾기 네비게이션과 생활 가전 동영상 메뉴얼까지 제공한다.
생활연구소 이지연 사업개발팀장은 "청소연구소 서비스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이에 걸맞는 운영으로 고객 만족에 계속 힘쓰겠다"고 전했다.
청소연구소는 기존 가사도우미 서비스 대비 업계 최고 보수와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는 등 근무 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에 대응해 청소매니저들의 위생 및 안전 교육을 강화는 물론, 고객 가정에 문고리, 냉장고, 각종 리모콘 등에 대한 살균 소독을 기본으로 실시중이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