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2월10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자사의 여러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콜릿, 데이트 등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소재를 활용해 이벤트를 마련하고, 게임 안팎에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템,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컴투스 신작 RPG '히어로즈 워: 카운터어택'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매일 출석하면 전설 전용 장비 상자, 네오스톤 1만개 등 여러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해당 일차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총 7일간 출석하면 다이아 500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의 인기 야구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 공식카페에서는 재미있는 이행시를 짓는 참여형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17일까지 두 단어인 '초코'를 활용해 자신이 지은 이행시를 댓글로 등록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고급 투수팩 1장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기발한 작품을 남긴 유저 5명을 추첨해 초콜릿 케이크도 선물한다.

 

축구카드RPG '사커스피리츠'에서는 달콤살벌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매치를 열고, 18일까지 해당 경기를 완료해 이벤트 포인트를 쌓으면 시즌 한정 스킨인 '귀여운 신부 사키엘'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미션을 달성하고 호감도를 쌓아 아이템을 지급받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정 아이템과 기념 스토리 및 영상 등을 공개하는 등 여러 인기 게임을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