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핸디커뮤니케이션즈 신작 '로드오브워'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1년02월15일 12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핸디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백두현, 이하 핸디게임)는 15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신작 '로드오브워(Lord of the Wars)'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핸디게임은 게임 전문 운영/유통 회사로서 QA, QC, 번역, 운영, 게임 커뮤니티 관리 등 게임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QA와 QC를 통해 게임의 품질을 검증하고 스토리와 각종 게임 내 문장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하고 있으며, 특히 BM까지 한국 및 로컬 국가에 맞게 개선하여 게임의 질을 높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드오브워(Lord of the Wars)는 HTML5로 제작된 캐주얼 풍 디자인 컨셉의 3D RPG(Role-Playing Game)와 SLG(Simulation Game)가 결합된 모바일게임으로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며 군대를 훈련하고, 영웅을 레벨업 하며, 건물을 건설하고, 새롭고 다채로운 기술을 습득하여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강력하고 번영하는 도시를 건설, 육성 할 수 있다.

 

신화 속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세계관에서 영웅을 모으고 파티를 구성하여 악에 맞서 싸우며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수 많은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고 길드원들과 채팅하여 다양한 공격, 레이드의 전략을 계획할 수 있는 점이 이 게임의 장점이다.


특히 기존 경영에만 집중하거나 전투에만 집중하는 게임과는 달리 경영과 전투가 적절하게 조화되어 게임의 다양한 성장 밸런스 요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여 나만의 전투 전략을 구축하여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다.
  
로드오브워(Lord of the Wars)는 Beijing Beautiful Magpie Network Technology에서 개발하였으며 일본은 GAMATCH 에서, 한국은 핸디게임에서 서비스 및 운영을 진행한다. 게임의 안정적 운영을 위하여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현지 사정에 맞게 파트너사를 선정하여 전략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게임은 원스토어를 통하여 유저의 평가 및 선호도 분석을 통한 다수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이 끝나는 23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무료로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와 함께 게임 전용 커뮤니티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핸디게임 게임 담당 PM 백철민 팀장은 “RPG와 SLG가 적절하게 융합된 게임으로 신화 속 영웅 이야기라는 판타지 세계관으로 이 게임만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게임으로 인식될 것”이라며 “HTML5로 제작되어 저장용량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스토리를 좋아하는 유저, 전략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기는 유저 및 길드전, 공성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느껴질 것이며 다양한 게임 내 재미요소와 커뮤니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