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MMORPG' 진짜 만든다... 라이엇 게임즈, 개발 인력 모집

등록일 2021년02월23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IP를 활용한 MMORPG 개발에 본격 착수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젝트에 함께할 인력을 모집한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에 기반한 MMORPG를 개발한다"라며 "현재 팀 구성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긴 어렵지만, 관심이 있다면 이력을 제출해 달라"라고 말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MMORPG로 만든다는 프로젝트는 2019년 '리그 오브 레전드'의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프로젝트 F'라는 이름으로 먼저 공개된 바 있다. 

 

라이엇 게임즈에 따르면, 이번에 인력을 모집 중인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F'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이다. 게임의 개발은 블리자드 출신의 '그렉 스트리트(통칭 유령게)'가 지휘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MMORPG의 세계에 담아낼 재료들도 충분히 갖춰졌다. 라이엇 게임즈는 2014년을 기점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세계관을 재정립하고 챔피언의 설정들을 꾸준히 개편해온 바 있다.

 

이제 막 팀 구상 단계에 접어들었기에 MMORPG로 새롭게 만들어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습은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다. MOBA 게임 장르의 시대를 연 라이엇 게임즈가 MMORPG 장르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낼 것인지 기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