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아스테르온라인', 1차 테스트 성황리 종료

2011년12월19일 11시29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금일(19일)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가 개발한 캐주얼 MMORPG <아스테르온라인>(aster.wemade.com)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테스터 1만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첫 테스트에서 <아스테르온라인>은 레벨 69까지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모두 오픈하고, 방대한 콘텐츠 간의 밸런스 및 서버 안정성을 중점 점검했다.

특히, 이용자들은 캐릭터 생성시 선택할 수 있는 별자리 시스템과 달의나라, 별의나라 등 6개 국가로 나뉜 <아스테르온라인>의 국가별 구도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이는 활발한 커뮤니티 움직임으로 이어졌다.

위메이드는 테스트 기간 중 ‘던전 공략 GM 이벤트’를 진행하여 게임 내 조성되고 있는 커뮤니티 활동에 더욱 힘을 실어주었다.

1차 테스트 버전에 공개된 4개의 인스턴스 던전에 대한 공략 작성 이벤트를 마련하여 협동플레이를 장려하고, 최신형 그래픽카드, 고급브랜드 이어폰, 문화상품권 등을 상품으로 내 걸어 테스터들의 참여율을 높였다.

공식 홈페이지(aster.wemade.com) 자유게시판에는 벌써부터 향후 정식서비스 시 활동하게 될 길드 및 공식까페를 알리는 글이 지속적으로 올라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엿볼 수 있었다.

이 밖에도 <아스테르온라인>의 귀여운 캐릭터, 쉽고 편리한 플레이, 탈것시스템, 직업별 스킬시스템 등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위메이드는 이번 1차 테스트에서 수렴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아스테르온라인>의 정식서비스 버전을 완성한다는 계획으로, 18일부터 26일까지 설문 이벤트를 진행, 향후 개선사항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집중 조사한다.

위메이드 이경호 사업본부장은 “성공적인 테스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테스트와 설문 이벤트를 통해 수납된 의견은 향후 진행될 현지화 작업의 최우선 과제로 삼을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따끔한 질책과 의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스테르온라인>은 별자리 운명에 따라 겪게 되는 주인공들의 신비한 모험 이야기를 담아낸 캐주얼 MMORPG로, 중국 내 동시 접속자 수 45만명 돌파, 대만, 일본 진출 등의 성과를 올리고 있는 샨다의 대표적인 성공타이틀이다.

<아스테르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언틱 '몬스터헌터 나우', '안쟈나프'와...
e스포츠 구단 BNK 피어엑스, 부산이스포츠...
'잠수함 기지' 등 추억의 맵 복원부터 시즌...
넷마블, '몬길: STAR DIVE'로 게임스컴 '갤...
넷마블, 신작 '프로젝트 블룸워커' 공식 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저기 원화... 다리가... 이상한거 같은건 나뿐이야? 내 눈이 삐꾸인건가? 원화가 작붕이 난건가?;
와오... | 12.19 11:51 삭제
댓글 0
21 11
저기 원화... 다리가... 이상한거 같은건 나뿐이야? 내 눈이 삐꾸인건가? 원화가 작붕이 난건가?;
와오... | 12.19 11:51 삭제
댓글 0
21 11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