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국신스타임즈 '소녀X헌터' 홍보모델로 신재은 발탁

2021년04월08일 12시00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주)한국신스타임즈(대표이사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홍보모델로 '신재은'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모델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신재은'은 평범한 회사원에서 모델로 데뷔해 22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원조 베이글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순수한 이미지에 육감적인 몸매로 반전 매력을 지닌 모델 '신재은'은 미소녀들의 활약상을 담은 '소녀X헌터'의 특징과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회사 측은 향후 홍보모델 신재은의 반전 매력을 십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녀X헌터'의 게임성을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유명 코스프레 모델 '나리, 즈린'과 일러스트레이터 '키드모', BJ '유소나' 등이 다양한 홍보 활동에 동참, 보다 많은 이들에게 게임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소녀X헌터' 속 소녀 영웅들과 같은 반전 매력을 지닌 '신재은'을 홍보모델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녀X헌터'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X헌터'는 미소녀 수집형 RPG 게임으로, 아름다운 미소녀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전투, 호감도에 따라 단계별로 오픈되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코단샤 게임라보, 2026년 봄 출시 예정 신...
라이엇 게임즈, 'TFT' 아마추어 대회 '룬테...
진정한 '판타지 라이프'를 향한 새로운 여...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 서울, 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토탈워' 쇼케이스 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