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지급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12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약 7주간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2014년 4월 17일 출시 이후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며 오랜 기간 세계 전 지역에서 고르게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고도의 전략전투가 강조된 탄탄한 콘텐츠와 매년 글로벌e스포츠 대회 등을 통한 유저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전 세계 1억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장기 흥행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지난 7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유저들이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5월 30일까지 약 7주간 역대급 혜택을 지급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 ▲시나리오∙던전∙아레나∙이계레이드∙차원홀 등 전투 콘텐츠 플레이 ▲몬스터 소환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주어진 미션에 따라 플레이하고 ‘7주년 기념 인장’을 모으면,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7주년 인장 상점’에서 선물로 교환 가능하다.

 

‘7주년 기념 소환서’는 이번 출시 7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된 것으로, 유저들이 지정한 몬스터를 확정해 소환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태생 3~5성 몬스터 중 등급별로 각 7마리씩 총 21마리의 몬스터를 선택하고 7주년 기념 소환서를 통해 그 중 한 마리를 최종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마리까지 소환 가능하다.

 

한편, ‘서머너즈 워’의 전략전투 핵심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의 최고 등급로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더불어 몬스터를 소환하는 소환 마법진을 꾸미는 7주년 기념 스킨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정 지급된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출시 7주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