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윌라, 히가시노 게이고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 오디오북 단독 공개

2021년04월12일 10시3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은 12일,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에서 일본 추리소설 대가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첫 연재소설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 오디오북을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는 일본 추리 소설계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가 1988년대 발표한 초기 장편소설이다. 보석점 살인사건을 둘러싼 과거와 미래의 사건을 경쾌하고 리듬감 있게 그려내며 오랜 시간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작품은 복고 미스터리로 유선 전화나 열쇠, 카세트테이프와 전자 주소록 등 1980년대 시대 배경이 돋보이는 다양한 소재들을 통해 레트로 감성을 물씬 담아냈다.
 
오디오북은 추리 스릴러의 몰입감을 높이는 배경음악과 효과음 등을 통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현실감을 부여하는 앰비언스(ambience) 사운드가 특징이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 오디오북은 앰비언스 ASMR이 특징으로, 속도감 있는 스토리와 팽팽한 긴장감을 마치 실제 사건 현장에서 느끼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라며, “윌라에서 단독 공개하는 이번 오디오북처럼 앞으로도 고객의 귀와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다양한 작품들을 오디오북으로 지속 제작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출판사 하빌리스를 운영하는 대원씨아이(주) 황민호 대표는 “히가시노 게이고 작품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소재와 치밀한 구성, 날카로운 문장으로 작품마다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라며, “히가시노 게이고의 첫 번째 연재소설이자 오랜 시간 독자에게 사랑받은 스테디셀러인 <그녀에게 다 계획이 있다> 작품의 묘미를 오디오북으로 더욱 실감 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윌라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국내 최신 출간 소설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 여러 차례 영화, 드라마화된 찰스 디킨스의 고전 문학 <위대한 유산>,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소설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2020년 인문교양 베스트셀러 <코로나 사피엔스>의 후속작 <코로나 사피엔스 새로운 도약> 등 여러 분야의 최고의 책들을 오디오북으로 제작하고 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