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스튜디오 라르고' 진승호 디렉터 차기작은 전투 요소 도입, 어드벤쳐 RPG 신작 '하우스홀드' 첫선

2021년04월29일 10시3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라인게임즈 산하 '스튜디오 라르고'를 이끌고 있는 진승호 디렉터의 차기작, 어드벤쳐 RPG '프로젝트 하우스홀드'가 베일을 벗었다.

 

라인게임즈는 29일 자사 라인업 발표행사인 '라인게임즈 플레이 게임'(LPG) 2021년 행사를 통해 준비중인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라인업에는 진승호 디렉터의 신작도 포함되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진 디렉터가 준비중인 신작의 제목은 '프로젝트 하우스홀드'로, 2020년 선보인 첫 콘솔 타이틀 '베리드 스타즈'에 이은 두번째 콘솔 플랫폼 신작 타이틀이다.

 

하우스홀드의 메인 테마는 '가족'으로, 무속 기반 설정의 현대 서울을 배경으로 그 속에서 펼쳐지는 초능력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오컬틱X어반X판타지'가 될 예정. 오랫동안 쌓은 어드벤쳐 게임 제작 경험과 노하우를 발전, 계승하는 한편 캐릭터를 직접 콘트롤해 전투를 펼치는 요소도 도입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프로젝트 하우스홀드의 개발 과정을 지켜보며 구체적인 플랫폼 및 서비스 일정 등을 확정할 계획이다.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반다이남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이터널'...
블리자드, 쇼케이스 열고 주요 프랜차이즈 ...
컴투스, '서머너즈 워'에 '반지의 제왕' 콜...
kakao LINE

관련뉴스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 "콘솔만이 줄 수 있는 재미 있어... 콘솔 플랫폼에 대한 도전 이어 나갈 것"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 "LPG 2021서 공개한 신작들 플래그십 타이틀, 콘솔게임 개발 이어갈 것"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