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에서 열쇠 모아 선물받는 '행운 상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11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 7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운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랜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를 사랑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유저들은 카이로스 던전, 아레나 등 전투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한 뒤 열쇠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열쇠를 사용해 행운 상자를 열고 '데빌몬', '6성 전설 룬' 등 아이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컴투스는 유저들이 보너스 미션을 수행할 경우 추가 열쇠를 지급하며, 행운 상자를 열기 위해 사용한 열쇠의 누적 개수에 따라 '7주년 기념 소환서' 등 추가적인 보상도 제공한다.

 

한편 2021년으로 7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2014년 4월 출시된 이후 전 세계 1억 이상 다운로드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과 코믹스 시리즈 '서머너즈 워: 레거시' 등 다양한 IP확장 작업을 통해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등 다각도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행운 상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