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볼버 디지털, '엔터 더 건전' 출시 5주년 기념 디럭스 에디션 LP앨범 선보여

등록일 2021년05월11일 12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이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PC 탄막 슈팅게임 '엔터 더 건전(ENTER THE GUNGEON)' 출시 5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LP앨범을 발매한다.

 

디볼버 디지털은 '엔터 더 건전' 5주년을 기념해 도즈원(Doseone, 시인겸 래퍼, 가수, 프로듀서)이 피쳐링에 참여하고, 레이스 레코드(Laced Records)에서 발매하는 LP앨범 '5주년 디럭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앨범에서는 엔터 더 건전 속 사운드트랙을 비롯해 엑시트 더 건전(EXIT THE GUNGEON)의 일부 트랙이 함께 수록된다. 또한, 유명 작가 '조셉 하몬(Joseph Harmon)이 앨범 표지 디자인에 참여해 함께 제작한 '총 맞은 것 같은'  퀄리티의 3단 팝업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LP앨범은 디볼버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디볼버 샵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자는 11월 중, 해당 한정판 LP앨범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엔터 더 건전'은 로그라이크의 정석으로 불리는 명작이다. 다양한 총과 아이템, 패시브 등을 얻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고 보스를 무찌르는 게임으로, 매번 달라지는 맵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반복적인 플레이를 하더라도 지루함 없는 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  이를 앞세워 이 게임은 출시 하루 만에 스팀 판매 순위 1위에 오르고, BIC 페스티벌 2017에서 대상과 멀티 플레이어상을 수상하는 등 인디게임 개발자들에게는 인디게임 성공신화로 불린다.

 

한편 디볼버 디지털은 'Loop Hero(루프히어로)'를 비롯해 올리아(Olija), 미니트펀레이서(Minit Fun Racer), 캐리온(Carrion), 시리어스 샘(Serious Sam), 디스크룸(Disc Room), 엑시트 더 건전(Exit The Gungeon), 에이프 아웃(Ape Out), 내 친구 페드로(My Friend Pedro), 카타나 제로(Katana Zero), 쉐도우 워리어2(Shadow Warrior 2) 등을 할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디볼버 디지털 배급사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디볼버 디지털 CFO(사업 총괄) Fork Parker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게임 엔터 더 건전의 5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한정판 LP앨범을 통해 엔터 더 건전을 또 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