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캐릭터 생성 서버 2차 증설

등록일 2021년06월07일 14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7일,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캐릭터 생성 서버를 2차 추가 증설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전 캐릭터 명과 서버를 먼저 지정할 수 있는 '오딘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 시작 당일 기존에 오픈한 '오딘'과 '토르' 18개 서버가 모두 마감됐으며, 3일에 추가한 '로키' 서버 9개 역시 마감됐다. 현재는 '프레이야' 서버 3개를 추가로 증설해 총 30개의 서버를 오픈한 상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악세서리와 '신규 전사 지원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오딘은 지난 2일, 온라인 '버츄얼 쇼케이스' 진행을 통해 6월 29일 출시일을 공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딘'은 오는 6월 28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6월 29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2021년 최고 기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서버 추가 증설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