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EC3-C' 출시

2021년08월06일 14시5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벤큐(지사장 소윤석)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 게이밍 마우스 EC3-C 제품을 출시한다.

 

'맞춤형 마우스'를 표방하는 벤큐 조위 마우스는 게이머들의 손 크기와 두께, 손가락과 손바닥의 모양, 그립 습관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조위의 EC-C시리즈는 오른손잡이 유저에게 특화된 비대칭형 구조로 손목의 움직임을 보다 원활하게 하며, 팜 그립과 클로 그립 모두 대응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 보이는 EC3-C 제품은 기존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EC 시리즈의 형태는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를 줄인 제품이다.

 

EC3-C는 바디의 전장은 119mm로 EC2 대비해 4mm가 줄었다. 전폭은 동일한 41mm이며 전고는 1mm가 줄어든 41mm이다. 케이블을 제외한 무게는 70g으로 EC2 대비 3g 감소해 가벼운 마우스를 선호하는 유저들을 정조준했다. 가볍고 내구성이 높은 파라코드 케이블을 적용하여 안정적이면서 유연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또한, 마우스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 하여 지면의 마찰을 줄였으며, 테프론 피트를 그대로 접목해,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을 지원한다. 기존의 EC시리즈와 동일하게 PMW3360 고성능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DPI와 폴링레이트(Polling Rate)를 각각 4단계(400/800/1600/3200), 3단계(125hz/500hz/1000hz)로 조절이 가능하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 EC시리즈는 오른손잡이 게이머를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파라코드를 채택한, EC시리즈의 새로운 크기의 제품을 출시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펼 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게이밍 기어로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벤큐 조위 EC-C 시리즈 중 EC3-C 제품을 가장 먼저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컴투스홀딩스 2025년 3분기 매출 196억 원 ...
넥슨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 3분기 매...
위메이드플레이 2025년 3분기 매출 311억 ...
흥행 '파죽지세'... 넥슨 신작 ‘아크 레이...
위메이드맥스 2025년 3분기 매출 382억 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