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미호요 '원신', 9월 1일 '달빛 속 광경, 하늘 아래 인간 세상'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1년08월21일 02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호요(miHoYo Limited)가 자사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2.1 업데이트 버전 '달빛 속 광경, 하늘 아래 인간 세상'을 오는 9월 1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토리라인의 주요 인물인 라이덴 쇼군, 쿠죠 사라, 산고노미야 코코미 등 3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합류할 예정이다.

 



 

먼저, 5성의 일심정토 '라이덴 쇼군'은 장병기를 사용하는 번개 원소 캐릭터로 유용한 버프와 강력한 대미지를 자랑한다.

 

검은 깃의 효시 '쿠죠 사라'는 활을 사용하는 4성 캐릭터이며, 팀원들에게 강력한 버프를 줄 수 있는 번개 원소의 원거리 공격수다.

 

진주의 지혜 '산고노미야 코코미'는 라이덴 쇼군에 저항하는 저항군 세력 '산호궁'의 리더로, 5성 물 원소 캐릭터이며 법구 무기를 사용하는 힐러이자 서포터 역할이다.

 

뿐만 아니라 '이나즈마' 세계도 더욱 넓어지고, 깊어진다. 2.1 업데이트에서는 두 곳 이상의 주요 섬이 이나즈마 지역에 추가되며, 여행자와 번개의 신, 각 세력들을 둘러싼 마지막 챕터가 공개된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플레이어는 2.1버전부터 저항군의 본부이자, 꿈과 같은 아름다움을 간직한 '와타츠미섬', 안개로 둘러싸인 황량한 '세이라이섬' 등을 방문해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보스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와 함께 축월절이 진행된다. 매년 가을, 친구들과 가족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리월의 명절인 축월절에서 각청, 향릉과 함께 리월 지역의 토속 요리를 맛보고, 오랜 전통들의 근원에 대해 알아갈 수 있다.

 

또한 축제 기간에는 거대한 보물 찾기 이벤트와 달빛을 찾아서 이벤트를 통해 신규 4성 양손검인 '진주를 문 해황'과 다양한 재료 자원을 얻을 수 있으며, 일일 로그인 이벤트에서는 최대 10개의 '뒤얽힌 인연',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티바트 대륙에서 다양한 고기를 낚을 수 있는 '낚시' 콘텐츠가 추가되며, 새로운 가구 '신비한 구름 연못'을 구매하면, 속세의 주전자에서 애완 물고기를 키울 수 있다.

 

이 밖에 원신의 최초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인 '에일로이'가 추가된다. '호라이즌 제로 던'의 주인공 에일로이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 한정으로 등장하며, 다음 업데이트인 2.2 버전부터는 PC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신' 2.1버전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