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이위드 '로한M', 심연 등급 장비 및 신규 필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10월28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의 최고 난이도 사냥터인 신규 던전 알라레브와 함께, 심연 등급의 장비 등 고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신규 던전 알라레브는 신규 등급인 심연 등급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장소로 로한 M내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이다. PVP가 불가능한 1층과, 강력한 보스가 출현하는 2층으로 이루어진 지역이며, 하루에 90분 시간 제한이 있기도 한 최고 난이도의 던전이다.

 

특히 신규 던전 알라레브에서 획득한 심연장비 재료로 심연 등급의 다양한 장비를 만들 수 있다. 심연 등급은 현재 있는 신화 위 등급의 장비로 알라레브 던전에서 획득한 재료를 통해 제작 가능한 심연조합석으로만 제작이 가능하다. 심연등급장비에는 기존에 없던 신규 옵션들이 추가되어, 보다 강력해진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 로한M은 기존에 오픈 했었던 황혼의 전장을 새로이 단장해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몬스터 및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진행하는 경쟁형 콘텐츠로 전장이 열려 있으면 언제든 입장 및 퇴장이 가능하게 구성되었다. 결과는 전장 내 점수에 따라 순위별로 에도네의 웨폰 아티팩트, 온의 아티팩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고레벨을 유저를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심연등급 업데이트 기념 선물로 고대등급변신과 각종 성장주문서, 신규 던전 이용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과 동시에 용의유물 강화 실패시 파손되지 않고 보존될 확률 대폭상승, 서버 이전 제한횟수 초기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