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드래곤볼' 비대칭형 액션 게임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한국어 번역판 2022년 발매

등록일 2021년11월17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 STEAM 버전의 비대칭형 액션 게임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한국어 번역판)를 2022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드래곤볼' 가정용 타이틀은 비대칭형 액션 게임, 전투력 5의 일반인 탈출극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는 '드래곤볼 제노버스 2'의 세계를 무대로 '드래곤볼'의 대표적인 라이벌들인 '레이더'와 초전사의 파워를 갖지 못한 무력한 일반 시민 '서바이버'로 나뉘어 1 대 7로 벌이는 비대칭형 액션 게임이다.

 

서바이버는 강력한 레이더의 눈을 피해 필드에서 탈출해야 하며, 레이더는 서바이버의 탈출을 저지하고 전원을 쓰러뜨려야 한다. 플레이어는 한쪽을 선택하여 각각의 스킬이나 아이템을 사용해 승리에 도전한다. 

 

또한 본 작품은 '드래곤볼 제노버스 2'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으며, 실제 게임 내에서도 세이브 데이터가 연동될 예정이다. 향후 두 작품은 연계하여 운영된다.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제1탄 PV 공개
본 작품의 세계관을 담은 제1탄 PV가 공개되었다. 모든 수단을 동원해 저항하는 서바이버와 그들을 추적하는 레이더를 그린 영상이다.

 

 

STEAM에서 비공개 베타 테스트 실시 결정
본 작품은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가고자 게임 플레이에 대한 유저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기 위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