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메이드 '미르4' 국내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11월25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국내 정식 서비스 첫 돌을 맞이해 25일(목)부터 1주년 기념 대축제를 개최한다.

 

먼저,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2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룡의 축복’ 티켓 최대 4장과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 등 소환권 최대 180장 등 풍성한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복귀 및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거나 신규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웅 재료 보합, 마방진/비정봉 입장권 등을 얻을 수 있는 고속 성장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수렵 이벤트와 1주년 기념 깜짝 선물을 선보인다. 사냥을 통해 ‘금괴’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 1주년 기념 보감패, 희귀 청룡 조각상 및 비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27일(토)에는 오전 11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우편을 통해 1주년 기념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술법 방어에 특화된 빛 속성 영웅 등급 정령 ‘광명룡 미르’와 술법 공격력을 높여주는 물 속성 전설 등급 정령 ‘북해마왕 수마천’이 등장하고, 1주년 기념 직업별 외형장비가 추가된다.

 

마방진과 비정봉 8층 및 신규 문파원정 ‘혈사갈’을 새롭게 공개했고, 이용자들은 더욱 강력한 성장을 위한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동시 접속자 130만을 돌파한 '미르4'는 국내 버전에 신규 서버 용비4를 추가하고, 공식 유튜브 용사TV에서 1주년 기념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