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모니카(매지컬)'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12월01일 16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모니카(매지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등장한 '모니카(매지컬)'는 중열에서 사랑과 희망의 힘을 가슴에 품고 지휘하는 마법 제독 캐릭터로, 필살기 '스카이 러블리 허리케인'을 구사해 전방의 적 하나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하고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켜 전투를 이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토리 이벤트 '마법 제독 러블리★모니카 렛츠고! 매지컬 콰르텟!'을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바이스플뤼겔 랜드솔 지부'의 '모니카'와 '왕궁기사단(NIGHTMARE)'의 '토모'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들은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수행해 '카스미'와 '토모'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얻을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1컷 만화 제목학원'을 진행,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모니카(매지컬)'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