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액션스퀘어, 글로벌 기대작 '앤빌' 얼리억세스 출시

등록일 2021년12월02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글로벌 신작 슈팅 액션 게임 '앤빌(ANVIL)'을 스팀(얼리억세스)와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하고,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얼리억세스는 스팀(Steam)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얼리억세스 버전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해 총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출시 가격은 $24.99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동안 스팀에서 10% 출시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픈과 동시에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대결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얼리억세스와 동시에 공개한 이번 플레이 영상에서는 '앤빌'에 대한 각 재미요소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인게임 플레이 화면과 화려한 액션, 다양한 캐릭터 소개 등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앤빌은 최종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게임 내 안정성 확보와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담금질을 거쳤으며,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막바지 준비를 거쳤다. 개발 기간 동안 여러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구현하는 등 개선된 컨텐츠가 반영됐다.

 

액션스퀘어 고세준 총괄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앤빌을 기다려주신 국내외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적극 받아들여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임이 될 것”고 설명했다.

 

하반기 기대작 앤빌에 대한 개발 및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