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Rocket Werkz 서바이벌 게임 'ICARUS' 12월 4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21년12월02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이즈 개발자로 알려진 딘홀이 Rocket Werkz에 합류하여 새롭게 개발한 서바이벌 게임 'ICARUS 외계 행성 서바이벌'이 12월 4일 '스팀'에 발매됐다.

 


 

2021년 8월부터 진행해 온 ICARUS 베타 테스트에서 100시간 이상을 플레이해 온 생존자들이 이미 수천 명에 달할 정도로 그 인기를 입증했다. 현재 Icarus는 2~8인 온라인 모드를 지원하며 올해 가장 구매하고 싶은 게임 Top5에도 선정됐다.



 

게임에 등장하는 Icarus는 인간들이 개조하다 실패한 행성이다. 한때 제2의 지구로 불렸지만 개조 실패 후 유독성 대기로 뒤덮였으며 인간이 살아남기 어려운 환경으로 변했다. 하지만 일부 과학자들이 대기중 유독성 물질이 '외계 물질'이라는 사실을 밝혀내면서 그 이용가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수 많은 지구 정치인들을 포함하여 '외계 물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또다시 Icarus 탐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다큐멘터리 'ICARUS: Fatal sky'는 20분간 실제 우주인들이 궤도 진입에 실패한 이야기를 담았다. 개발자 딘홀은 “생존 게임은 판타지가 아니다. 우리는 현실적인 외계행성을 만들것이며 미지의 세계에서 긴장감 넘치는 생존, 한정된 자원을 두고 이루어지는 각종 암투를 게임의 재미요소로 녹여낼 것"이라고 말했다.
 
Icarus에서 플레이어는 탐사자 역할을 담당하며 착륙한 행성에서 생존, 탐사, 수집, 거주지 건설을 진행함과 동시에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야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조사장비 설치, 외계 생물 포획, 기술 회수, 광물 채취 또는 특수 기지 건설 등 기간 미션을 1~21일 안에 완료해야 하며 미션 완료 후 우주정거장으로 귀환할 수 있다. 우주정거장에 도착 후 연구 또는 구매를 통해 다음 탐사에 적합한 장비를 구할 수 있다.

 



 

기본 버전 가격은 31,000원, 지금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 27,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한정 추가 경험치와 전초기지를 건설할 수 있는 지도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에디션 버전은 103,000원, 현재 할인된 가격 92,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본 버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외 2022년에 발매할 DLC Icarus: New Frontiers 와 Icarus: Dangerous Horizons, 전초기지를 건설할 수 있는 지도 2장,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환경복 1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현재 9종 언어를 지원하며 오프라인 모드도 지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