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터치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최신 정보 공개

등록일 2021년12월03일 16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 소프트웨어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의 최신 정보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등장인물 '피리카', '카티', '노움' 공개
상점을 운영하는 '피리카', 식당의 점주 '카티'와 그 종업원 '노움'을 새롭게 공개.


그리고 캐릭터와 더욱 깊은 인연을 쌓을 수 있는 '캐릭터 시나리오'와 마을 사람들의 부탁을 받을 수 있는 '의뢰'를 자세히 설명! 소피 일행과 함께 모험을 만끽하자.

 


 

'에르더 비거'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본작에서는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각 캐릭터에 관한 시나리오가 해금된다. 가볍게 주고받는 대화나 행동을 통해, 캐릭터들의 목적이나 꿈이 점점 밝혀지게 된다. 


마을 사람들의 두터운 인망을 얻고 있는 라미젤
자신을 의지해 주어서 기쁘지만, 자신의 힘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일도 많은 듯하다……

 



노움이 만든 요리를 즐기는 플라흐타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일에 감사함을 느끼는 것은 고향에서 겪은 일과 관계가 있다.

 


 

동료들의 목적이나 과거도 밝혀진다
캐릭터 시나리오를 보면, 동료와 소피와의 우호도가 상승하는 일도 있다. 우호도가 상승하면 그 캐릭터의 스킬이나 조합 시의 협력 스킬 등 새로운 힘이 활성화된다. 
 








 

'로이테일'에서 만난 사람들
'에르더 비거'에 있는 유일한 마을, 로이테일에 사는 사람들은 소피 일행을 도와준다. '피리카당'의 피리카나 '수정의 휘정'의 카티와 노움의 힘을 빌려 모험을 헤쳐 나가자.

 








 

캐릭터 소개

 

피리카

 





 

신비한 힘을 지닌 상인으로 로이테일에서 상점 '피리카당'을 운영하는 점주이다.


어느 일족의 피를 잇고 있으며, 도구를 복제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열심히 일하기는 하지만, 낮잠을 자는 것을 좋아해서 영업 중인데도 불구하고 낮잠을 자는 모습이 자주 목격된다.

 

카트리나 발바스트르

 





 

일을 자주 빼먹고 불성실한 점주이다. 로이테일에 있는 식당 '수정의 휘정'의 점주로 애칭은 카티. 


높은 정보 수집력을 가지고 있어서 그 능력을 활용해 '에르더 비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


요리 실력도 뛰어나지만, 점주로서 잘 일하지 않고 가게에서 당당하게 게으름을 피우는 것이 일상이다.

 

노움 듀모르티어

 






식당 '수정의 휘정'에서 일하는 성실하고 마음씨 따뜻한 청년.


실질적으로 카티 대신 가게에 대한 일을 관리하는 종업원. 카티에 대해 고마움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수정의 휘정'에서 의뢰를 해결하자
카티와 노움이 경영하는 '수정의 휘정'에서는 마을 사람들이 요청하는 의뢰를 수주할 수 있다.


달성한 의뢰를 보고하면, 보수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소피의 명성도 상승한다. 모험가등급이 상승하면 승격 의뢰를 수주할 수 있게 된다. 모험가 등급이 상승하면 카티에게서 보다 어려운 의뢰를 소개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