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oPlay '이스6 온라인' 신규 직업 공개 예고... 피크 리그 첫 결승전 진행

등록일 2022년02월18일 18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HaoPlay가 일본 Falcom으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해 제작한 모바일 MMORPG ‘이스 6 온라인’의 신규 직업과 피크 리그 결승전 등 업데이트 소식을 밝히고, 발렌타인 데이 맞이 이벤트 내용도 공개했다.   

 



 

먼저 신규 직업 오픈 전 진행되는 예열 이벤트 소식이다. 서버 오픈 30일 차에 해당하는 서버는 ‘귀신의 각성’이라는 이름으로 해당 이벤트가 열리고, ‘보물 탐색 기습대’와 ‘룬 룰렛’이라는 부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보물 탐색 기습대’는 참가 신청 후 미지의 섬으로 이동하고, 섬을 돌아다니며 랜덤 보물상자를 오픈해 강화 쿠키, 여의주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룬 룰렛’은 뽑기 형식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상점 및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귀신의 룬’으로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확률에 따라 최대 브랜치 검령을 획득할 수 있다.

 



 

탈 것 시스템도 추가된다. 서버 오픈 22일 차에 ‘깡총새와 친구해요’가 오픈되며, ‘깡총새를 구한다’, ‘컬렉션 선물’, ‘일일 출석 보상’ 총 세 가지 이벤트를 통해 최대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다. ‘깡총새를 구한다’는 전 서버의 협력이 요구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되는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전 서버의 도움 포인트가 증가한다. 도움 포인트가 각각 50%, 100%에 도달할 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컬렉션 선물’의 경우 각종 일일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획득하는 ‘피카드의 털’을 수집해 최대 ‘여행자 피카드’ 탈 것을 획득할 수 있고, 로그인만 해도 9일 차에 SR등급의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다음으로 2월 27일 진행하는 피크 리그 첫 결승전 소식이다. 먼저 피크리그는 시즌제로 진행되는 월드 PVP 컨텐츠로 50레벨 이상, 최대 4인으로 팀을 꾸려 참가할 수 있다. 서버 오픈 7일차 이상의 서버는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각 팀은 준비 구역에서 매칭을 통해 상대 팀과 대전을 펼치게 되고 상대 팀을 쓰러트리면 포인트 획득 및 모인 포인트에 따라 티어가 상승, 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 전에서 랭킹 순위권에 든 팀은 오는 27일 결승전에서 챔피언 자리를 두고 경기를 펼칠 예정이며, 다음 시즌이 시작되기 전 모든 파티의 포인트와 티어는 초기화된다.

 



 

추가로 발렌타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6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장 먼저 발렌타인 당일 (14일) 결혼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와 함께 결혼식은 반값으로 진행됐다. ‘장미의 속마음’ 이벤트에서는 장미 섬이라는 이벤트 맵이 추가되며, 2인 파티를 맺어 장미 섬에 입장해 장미를 심으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세 번째 ‘사랑을 전해줘’ 이벤트는 케이크 재료들을 모아 합성해 초콜릿 케이크를 만들고, 친구에게 선물을 보낼 시 확률에 따라 한정 테두리나 말풍선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10일간 매일 출석 체크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함과 동시에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 단계별로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최대 한정 무기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좋아하는 친구의 담벼락에 글을 남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