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영상 2종 공개

2022년03월25일 09시3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기대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출시에 앞서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서머너즈 워' IP 기반 첫 MMORPG의 매력을 강조했다.

 


 

이번 신규 영상은 MMORPG의 장르적 특장점을 담은 1인칭 이용자 시점의 POV(Point of View) 영상과 필드 전투를 다룬 영상 등 2종으로, 새롭게 개설한 '크로니클'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먼저 '소환사 POV 영상'은 '서머너즈 워' IP 최초로 유저가 주인공 소환사로 등장하는 '크로니클'의 전투 장면을 1인칭 시점으로 담았다. 여러 소환수와 함께 적과 싸우는 액션 시퀀스를 유저 시점으로 실감나게 표현해, 기존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한 '크로니클'만의 역동적이고 차별화된 전투 플레이를 부각했다.

 

광활한 필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영상은 '크로니클'을 통해 유저가 경험하게 될 드넓은 세계를 담았다. 필드를 누비는 웅장한 전투씬과 모험 등으로 새로운 볼거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로니클'은 동서양에서 오랜 기간 흥행하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는 MMORPG다. '서머너즈 워' IP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유저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들과 펼치는 차별화된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던전 및 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요리 등 MMORPG의 장르적 특성을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서머너즈 워' 게임을 경험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도 크로스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출시 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3월 말 태국 베타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다. 테스트 이후 올해 상반기 중 높은 완성도의 MMORPG로 '크로니클'을 국내에 선 보일 예정이며, 하반기에 유저가 성장의 가치를 직접 소유하는 프로토콜 경제를 접목한 C2X 생태계 기반 웹 3.0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컴투스 기대 신작 '크로니클'과 이번 신규 영상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및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