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X 이마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4월22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이마트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5일까지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진화 랜디’를, 5월 20일까지 ‘모두의마블’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진화 오반장’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랜디’와 ‘오반장’은 각각 신세계 SSG 랜더스 마스코트와 SSG닷컴 이마트몰 대표 캐릭터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SSG닷컴에서 쓱마블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쓱배송 주사위 획득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또는 ‘슈퍼 프리미엄 카드팩 10장’ 등을 선물한다.

 

또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와 인게임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석(1매)’ 또는 ‘테이블 2인석(20매)’ 등 야구장 티켓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여러 맵을 이동하며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멀티버스 맵’과 스테이지 모드 내 신규 챕터 ‘아레나 맵’ 등을 오픈하고, 마음에 드는 장식을 골라 캐릭터 카드를 꾸밀 수 있는 ‘카드 장식 시스템’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최대 ‘5,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을 오픈하고, ‘패밀리 협동전 승부 예측’과 ‘성장 큐브’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