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상소프트, '콜오브카오스'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공개

등록일 2022년05월20일 17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20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콜오브카오스'의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전면 개편된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콜오브카오스'는 Full 3D 방식을 탈피한 쿼터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연출을 담은 MMORPG로, 가상의 대륙 '카도르'에서 자유로운 PVP 및 대규모 공성전을 즐길 수 있다.

 

26일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이터널 불카누스'의 업데이트 내용에는 기존 클래스 풀체인지를 통한 스킬, 변신 시스템 전면 리뉴얼, 길드 기능 및 분해 시스템 개편, 신규 슬롯 전용장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담겨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한 신규 서버 '이터널-불카누스'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완료 시 용사의 무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무구 상자'는 물론, 힐링 팩터, 마나 팩터, 올마이티 주문서, 모든 능력치 3 주문서, 카도르 보급품 등 다양한 보상이 담긴 이벤트 쿠폰을 제공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콜오브카오스의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신규 서버 오픈 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콜오브카오스'의 사전예약 참여 및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