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소환사 3인 시네마틱 영상 공개

2022년05월25일 11시4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기대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소환사 시네마틱 영상을 순차 공개하고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기대감 높이기에 나섰다.

 

오는 7월 국내 출시 예정인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개발된 첫 번째 MMORPG다. '서머너즈 워' IP 기반 게임 중 최초로, 유저가 소환사 캐릭터로 등장해 350여 종의 다양한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직접 전투를 펼친다.

 

다채로운 마법을 구사하는 '오르비아', 치유 능력을 가진 '키나', 아군을 보호하는 '클리프' 등 총 세 명의 개성 넘치는 소환사 중 자신이 원하는 소환사를 선택해 모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공개된 소환사 시네마틱 영상은 '크로니클'의 핵심 콘텐츠인 각 소환사들의 출중한 능력과 소환수들과의 특별한 우정을, 화려한 그래픽과 드라마틱한 이야기로 흥미있게 풀어냈다.

 

총 3종으로 제작됐으며, 오늘(25일) 공개된 마법의 소환사 '오르비아' 영상을 시작으로, 26일에는 치유의 소환사 '키나', 27일에는 수호의 소환사 '클리프' 영상이 하루 한편 씩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소환수 이프리트와 위기를 극복하는 오르비아, 부상을 입은 소환수 마샬캣을 마법으로 치유하는 키나, 보상을 두고 소환수 웅묘무사와 좌충우돌하는 클리프 등 다양한 매력이 담긴 각 소환사 캐릭터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근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오는 7월 탄탄한 게임성의 MMOPRG로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뒤 하반기 중 유저가 플레이 성과를 소유할 수 있는 C2X 생태계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및 다양한 영상은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크로니클'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