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과 'Re:제로'의 컬래버레이션 재오픈 결정

등록일 2022년05월27일 15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27일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다시 한번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Re:제로' 컬래버레이션은 5월 26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3주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Re:제로'의 핵심 등장 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을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들이 에픽세븐의 세계로 넘어와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 특별 스토리 '이세계의 손님'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앨범'을 완성해 나가는 앨범형 스토리 '행운의 꽃'도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최대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출석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영웅 중 '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Re:제로'는 2014년 일본에서 라이트 노벨로 최초 발매되어 현재까지 두 차례의 애니메이션 및 OVA(Original Video Animation)화를 거쳐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IP다. 에픽세븐과 'Re:제로'는 2021년 8월 최초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오픈을 결정하게 됐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