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론칭 캠페인 진행

2022년08월24일 10시3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국내 최대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이 컴투스와 함께 대작 MMORPG의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한다.

 

퍼틸레인은 컴투스의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론칭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로니클은 8년 이상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최초의 MMORPG다. 3명의 소환수와 350여 종의 소환수를 통해 수집과 팀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6일 출시된 크로니클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 등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퍼틸레인과 컴투스는 성공적인 크로니클 출시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함께했다. 서머너즈 워 IP의 감성을 살린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제작은 물론 인기 캐릭터 웅묘무사가 전국투어에 나선 '소환사를 찾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소환사를 찾습니다' 캠페인은 게임 캐릭터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볼 수 있어 출시 전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퍼틸레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다. 독보적인 디지털 마케팅 역량으로 엔씨소프트와 넥슨, 크래프톤, 텐센트 등 국내외 게임사들과 함께 여러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퍼틸레인은 최근 게임 마케팅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퍼틸레인은 지난달 P&E(Play and Earn)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한 인재 채용에 나섰다. 국내 게임사들이 P&E 게임의 차세대 먹거리로 꼽기 때문이다. 지난해 12월에는 e스포츠 전문기업 DRX 주식회사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e스포츠 진출을 알렸다.

 

퍼틸레인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 최초의 MMORPG인 크로니클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국내외 게임사들의 최고의 파트너라는 입지를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뷰]'지스타' B2B관 전시 참여한 애피...
마브렉스(MARBLEX) 국내 5대 가상자산 거...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 ...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7주년 ...
스마일게이트, 베트남 국영기업 VTCO와 '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