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서머 시즌 결승 앞두고 팬들을 위한 축제 '팬 페스타' 개최

등록일 2022년08월27일 18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국내 e스포츠 대회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서머 시즌 결승전을 앞두고 LCK가 강릉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장에서 팬 페스타를 개최했다.

 

이번 팬 페스타는 결승전 티켓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현장을 찾은 LoL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이번 결승전 진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부터 '울프' 이재완, '뱅' 배준식, '칸' 김동하, '뉴클리어' 신정현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LoL 팬들과 게임을 즐기거나 퀴즈를 푸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강릉의 4개 대학교 LoL 최강자를 가리는 'GCK(강릉 챔피언스 코리아)' 등이 개최되었으며, 우리은행, OP.GG, 중외제약, 로지텍 등 다양한 스폰서 부스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해 여러 선물을 증정했다.

 

특히, LoL의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라이엇 스토어에서는 아직 대중에게 실물 공개가 되지 않은 'K/DA 아리 1/7 프리미엄 스태츄'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LCK 및 LoL 공식 굿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팬 페스타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젠지와 T1이 맞붙는 '2022 LCK' 서머 시즌 결승전은 28일 오후 2시 5전 3선승제로 개최할 예정이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