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Dying Light 2 Stay Human' 대규모 무료 업데이트 콘텐츠 '직감(Gut Feeling)' 배포 결정

등록일 2023년04월21일 15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echland에서 개발한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Dying Light 2 Stay Human'의 대규모 무료 업데이트 콘텐츠 「직감(Gut Feeling)」을 배포하였음을 밝혔다. 본 콘텐츠는 21일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업데이트의 핵심요소는 대폭 강화된 전투묘사와 물리표현이다. 뼈가 부서질 정도의 강렬한 타격감과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의 대미지 시각표현, 그리고 VFX가 적용되어 플레이어는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적의 사지를 절단 및 해체할 수 있으며, 물리적으로 더욱 잔혹하고 피가 튀는 게임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본 게임의 개발사인 Techland는 '5년간의 약속'의 일환으로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에 상기 요소 외에도 커뮤니티를 통해 요청받았던 많은 신규 기능 및 개선사항들을 추가하였다.

 

순례자의 초소 – 초소로 향하라, 순례자여

플레이어가 현상금을 활성화하고, 커뮤니티를 추적하며 순례자 토큰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인 게임 및 온라인 허브로, 플레이어는 이곳에서 토큰을 사용해 특별한 무기, 의상 및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다. 매주마다 새로운 현상금에 대한 정보가 플레이어에게 제공된다.

 

장비 트랜스모그

장비 트랜스모그 기능을 통해 이제는 능력치를 챙기면서 멋지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된다.


무기 제작

무기 제작 시스템이 새롭게 개편되어 플레이어의 무장상태를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설계도는 플레이어가 도시를 탐험하면서 획득하거나 보수로 받을 수 있다. 제작 장인에게 가면 각 설계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무기의 능력치가 증가한다.

 

바이럴 러시 이벤트 – 밤의 공포에서 살아남아라

4월 20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바이럴 러시' 이벤트에 참여하여 개인 혹은 글로벌 목표를 달성할 경우 전용 스킨 2종과 무기가 포함된 「라힘 번들」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더 많은 좀비들이 분노한 상태로 배회하는 만큼 플레이어는 고도의 전투기술과 나이트러너 스킬을 활용해야 생존할 수 있다.

 

'Dying Light 2 Stay Human'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PC(Steam) 플랫폼으로 절찬 발매 중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패키지버전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그리고 디지털버전은 PlayStation Store 및 Stea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Techland는 'Dying Light 2 Stay Human'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멋진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Discord,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YouTube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 관련 제안사항 및 의견을 상시 접수 받고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