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게임즈, '킹덤: 전쟁의 불씨' 3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23년04월25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파우게임즈(FOW GAMES, 대표 이광재)가 '킹덤: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 정식 출시 3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기존 서버군과 차별화된 '클래식 서버'가 새롭게 추가되며, 신규 클래스 '건슬레이어'도 공개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클래식 서버'는 MMORPG에서 가장 중요한 캐릭터 성장의 경험과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건슬레이어'는 매직 피스톨과 매직 캐논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을 섬멸하는 클래스이다. 포탑을 설치해 상태 이상과 대미지를 입히고, 기습과 교란에 특화되어 대규모 전장에서 전략적으로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레인저'와 '위자드'를 시작으로 기존 클래스가 리뉴얼 되며, 던전 사냥 임무 완료 시 다양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토벌 수첩'이 추가된다. 아울러 이용자들에게 이전과 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존의 필드 및 필드 보스가 전면적으로 개편된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성장에 도움이 될 다양한 아이템을 서버와 상관없이 사전예약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