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도내 게임기업 대상 마케팅 지원 참가기업 모집

등록일 2023년05월11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은 도내 게임 개발·제작 기업을 대상으로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마케팅(일반지원)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홍보 마케팅 활동 지원을 통한 전남 게임기업의 성공적인 시장 진출 및 자립기반 강화를 목표로, 총 5개사, 기업당 최대 7백만 원을 지원한다.

 

지원사항으로는 ▲온라인 광고 등 언론사 홍보 등을 위한 홍보 마케팅 ▲산업재산권, 신지식 재산권 출원을 위한 지식재산권 출원·등록 ▲게임 출시 및 국내외 수출을 위한 시스템 등록을 위한 인증 수수료원 ▲국내 전시 참가를 위한 개별 전시회 참가 등 총 4개 분야이다.

 

전남지역 내 게임 개발·제작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게임 장르에 제한은 없으나 평가를 통해 기 출시 또는 상용화된 게임보유 기업에 우선 지원할 방침이다.

 

신청은 진흥원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오는 31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누리집 사업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사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인용 원장은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콘텐츠 품질 및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여 도내 게임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에도 기업 수요 바탕의 다양한 맞춤형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의 실질적 성장과 도내 게임산업 진흥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