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옥외 광고가 게재됐다.
이 옥외 광고는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유저들이 국내 서비스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해 게재된 것으로, 생일 축하 메시지와 게임 캐릭터 '나가세 마나'의 매력을 담은 3종의 일러스트로 구성됐다.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국내 서비스를 맡은 네오위즈는 일본 서비스의 주요 편의 기능을 빠르게 도입하고, 국내 유저만을 위한 한정 캐릭터와 각종 아이템, 기타 편의 기능 등을 게임 내 선보이는 등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
실제로 지난 4월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3인조 걸그룹 아이돌 ‘ⅢX’를 공개하고, 네오위즈 사옥에서 포토 촬영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와 적극 소통했다. 뿐만 아니라 건의 사항, 버그 제보 등에도 신속히 대응하며 게임사의 좋은 운영 사례로 꼽히고 있다.
또한 이번 옥외 광고에 앞서, 유저들은 지난해 10월 모금을 통해 '아이돌리 프라이드' 국내 운영팀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커피 트럭도 전한 바 있다.
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운영진은 유저들의 진심을 담은 생일 축하에 깊은 감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업데이트를 통해 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이용자분들과 적극 소통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2년 4월 27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퀄리아츠(대표 츠치오카 요시타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이다. 네오위즈는 올해 2월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시장에 서비스할 예정으로, 4월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이 게임은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RPG으로,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RPG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며,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하고 '2021 일본 구글 플레이 베스트 게임'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