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즌 브레이크?' 스페셜포스2, 교도소 탈출맵 업데이트

등록일 2012년04월26일 18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페셜포스2'의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새로운 맵과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미국 남부 주립 교도소를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 교도소(Prison)와 저격총 중 가장 먼 거리에서 저격이 가능한 체이탁 M200(CheyTac M200) 등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교도소 맵은 양진영으로 나뉘어 제한시간 동안 작전 지역을 탈출하거나 적의 탈출 작전을 저지하는 팀이 승리하는 탈출 미션 전용 맵이다.

특히,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5월 16일까지 캐쉬 아이템과 특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돼,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이 돌아간다.

4월 들어 처음으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캐쉬 아이템 등 복귀 선물 3종이 지급된다. 클랜에 소속된 이용자가 복귀해 승패와 상관없이 클랜전을 3회 이상 플레이 하면 해당 클랜의 마스터는 최대 10만원의 넷마블 캐쉬도 받을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오늘 업데이트된 교도소 맵의 플레이 시간에 따라, 안정적인 조준 사격을 가능하게 해주는 이오텍(EOTECH) 도트 사이트(Dot Sight) 옵션이 달린 총기 및 다양한 캐쉬 아이템을 얻게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랜 랭킹 100위 안에 들면, 랭킹에 따라 넷마블 캐쉬, 게임 화폐, 기능성 방어구 세트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더불어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보다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가 호스트 역할을 했던 기존 방장 중심의 P2P 방식에서, 서버가 그 역할을 대신 해주는 DS(Dedicated Server) 방식으로 전면 교체했다.

이로 인해 방장의 PC사양이나 네트워크 상태로 게임이 지연되고, 일시 정지되는 현상 등이 사라지게 됐다.

'스페셜포스2'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