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슈퍼 크레이지 리듬 캐슬' 11월 14일 출시

등록일 2023년09월15일 14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영국 개발사 세컨드 임팩트 게임즈(Second Impact Games)는 ‘슈퍼 크레이지 리듬 캐슬'을 11월 14일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15일) 밝혔다.

 



 

‘슈퍼 크레이지 리듬 캐슬'은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 등을 통해 출시된다. 특히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6일부터 디지털 선주문이 가능하며, 스팀 버전과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에서는 10% 할인이 진행된다.

 

이 게임은 퍼즐게임을 통해 나사 빠진 왕 페르디난드가 기다리는 리듬 캐슬에 도달하여 그의 과제들을 극복해 나가는 독특한 세계관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콘텐츠에서 정확한 비트를 유지해야 클리어가 가능하다.

 

특히 락, 힙합, 덥스텝 등 30개 이상 장르의 음악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플레이가 지루하지 않으며, 히든 트랙 등 고난이도의 액션 음악 연주도 즐길 수 있어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또한 최대 4명까지 즐길 수 있는 협동 플레이를 통해 친구와 함께 도전과제를 수행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폭넓은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비트매니아 수록곡 ‘Smooooch’와 그라디우스 수록곡 ‘Gradius Remix’, 캐슬바니아(악마성 드라큘라) 수록곡 ‘Bloody Tears’, ‘Vampire Killer’ 등 4곡도 음악 트랙에 추가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