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러스, 캐서린 포스터와 트위터 공개

속옷만 입은 캐서린의 전면 모습, 발매일 등 표기

등록일 2010년10월07일 13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틀러스는 페르소나 팀에서 개발하고 있는 액션어드벤처 게임 캐서린의 새로운 포스터와 트위터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속옷만 입은 캐서린의 전면 모습이 등장하며, 캐서린의 공식 홈페이지 주소(http://cathy.atlus.co.jp)와 캐서린의 발매일(2010WINTER) 등이 표기되어 있다.

캐서린 블로그 관리자는 "포스터는 방에 걸어 놓는다면 조금은 민망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서린의 공식 트위터 주소는 '@cathy__atlus' 이며, 이 트위터에서는 현재 개발중인 캐서린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며, 캐서린과 관련한 게이머들의 질문에 대해 개발자 및 관계자들의 답변도 들을 수 있다. 일본어로만 서비스 된다.

캐서린은 페르소나의 프로듀서겸 감독인 하시노 카츠라, 캐릭터 디자이너 소에지마 시게노리, 작곡 담당 메구로 쇼지 등 페르소나의 제작팀들이 참여한 호러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아틀러스 최초의 HD게임으로 알려지고 있다.

주인공은 32살의 샐러리맨 빈센트와 22살의 매력적인 아가씨 캐서린. 초식남인 빈센트가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지의 여인 캐서린과 겪게되는 하루 동안의 미스테리한 경험을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개발사에 따르면, 캐서린은 성인 지향적인 에로틱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며, 일부 깜작 놀랄만한 성인용 장면들도 등장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