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신규 각성 사원 ‘이브 마이트너’ 출시

등록일 2023년11월15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는 15일(오늘),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각성 사원 1종 ‘가아그셰블라 이브 마이트너’와 신규 페르소나 SSR 사원 ‘갤러헤드 로이 버넷’이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신규 사원 2종은 카운터사이드의 스토리 전반에서 활약한 프리드웬 기관과 에크하르트 초월학회의 오랜 대립과 숙명을 구성한 신규 서브 스트림 ‘버넷 네버 다이’에서 등장할 예정이다.

 

신규 각성 사원 ‘가아그셰블라 이브 마이트너’는 스트라이커 클래스로 강력한 반격기로 적을 제압하며 전장을 장악하는 스킬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페르소나 SSR 사원 ‘갤러헤드 로이 버넷’은 디펜더 클래스로 가까운 적에게 디버프를 부여하여 아군의 공격에 기여하는 것에 특화되어 있는 사원이다.

 

‘가아그셰블라 이브 마이트너’와 ‘갤러헤드 로이 버넷’은 각각 기밀 채용, 카운터 패스의 형태로 15일(오늘) 업데이트 이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오는 22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하여 사용한 관리국 기념주화의 일부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이외에도 ▲블랙 프라이데이 한정 상품 판매 ▲블랙 프라이데이 출근체크 ▲커스텀 픽업 채용 ▲마음의 증명 서브스트림 재화 3배 드랍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12월 2~3일간 카페 스트레가의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3 AGF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