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6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매운건 익숙해 세트'와 '순살도 버거도 사주세요 세트'를 선보이고, 해당 제휴 세트 주문 시 구매 수량당 특별 선물 쿠폰과 포토카드를 1종씩 제공한다.
또, 맘스피자 매장에서 피자 메뉴를 구매하면 주문당 한 개의 특별 선물 쿠폰을 지급하며 신메뉴 맘스시그니처 피자(바베큐폭립피자 또는 골든맥앤치즈피자 중 택 1)는 주문당 포토카드 1종을 추가로 선물한다.
특별 선물 쿠폰은 계정당 최대 4회까지 사용 가능하며 '맘스터치 호감도 아이템', '상급 활동 보고서(20개)', '상급 강화서(20개)', '200 AP' 등으로 구성된다. 포토카드는 총 4종으로, 맘스터치 종업원이 된 '아리우스 스쿼드'의 '사오리', '미사키', '히요리', '아츠코'를 각 학생의 특징을 살려 담아냈다. 이와 함께 일부 매장(가든역삼점/테라스용산점/학동역점/방배역점/대치사거리점)에서는 '아리우스 스쿼드' 학생들의 등신대가 각 일정에 따라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블루 아카이브'는 앞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굿즈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애니플러스 컬래버레이션, 공식 웹소설 및 웹툰 공모전 개최 등 다양한 IP 확장 계획을 발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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