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3]'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 출품한 크래프톤, 체험 및 이벤트로 현장 관람객 시선 집중

등록일 2023년11월16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이 '지스타 2023' 현장에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 등 자사의 신작들을 출품하면서 현장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크래프톤은 던전 크롤링 장르의 신작 모바일게임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 등 2종의 신작을 '지스타 2023'에 출품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던전 크롤링과 배틀로얄, 익스트랙션 RPG 장르가 혼합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중세 로우 판타지 세계관과 룩앤필을 보유했으며,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 크롤링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가 융합됐다.

 

다양한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던전 탐험, 그리고 물리 기반의 논타겟팅 전투 및 액션도 게임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도 주목을 받는 신작이다. '인조이'는 유저가 신이 되어 '조이'를 조종하고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2024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크래프톤은 현장에서 퀴즈 이벤트, 게임 시연 등을 선보이고 있다. B2C에 마련한 부스 전경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