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케이팩토리 '아이돌챔프', '2023 APAN Star Awards' 인기상 결선 투표 시작

등록일 2023년12월05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티앤케이팩토리(TNK Factory)'가 MBC플러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아이돌 팬덤 어플 '아이돌챔프'를 통해 2023 에이판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 이하 2023 APAN)'의 인기상 결선 투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23년 9회째를 맞이한 '에이판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는 국내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 드라마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된 드라마 중 최고를 뽑는 대중문화예술시상식이다. 오는 12월 3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12월 3일까지 진행된 예선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국내 배우(남/여)', '글로벌 스타',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베스트 커플', '베스트 캐릭터' 등 총 6개 부문의 결선 후보를 결정, 이용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후보가 1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다.

 

먼저 '국내 배우(남/여)' 부문 결선 후보로는 이준호, 강다니엘, 차은우, 임윤아, 김세정, 이지은 등이 올라갔으며, '글로벌 스타' 부문에는 성훈(엔하이픈), 도경수(엑소), 김선호 등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언급되었던 인물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OST 부문에는 '영탁 – 각자도생(효심이네 각자도생)', '에이티즈 종호 – 바람(청춘월담)' 등이 결선에 진출했고, '베스트 커플' 부문에 '이준호·임윤아(킹더랜드)', '김소현·황민현(소용없어 거짓말)' 등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 커플들이 후보로 선정됐다.

 

이 밖에도 무인도의 디바에서 독보적인 연기로 주목 받은 박은빈(서목하 역)과 약한 영웅 Class1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박지훈(연시은 역) 등의 배우가 '베스트 캐릭터' 부문 결선에 진출했다.

 

2023 APAN 결선 투표는 5일부터 26일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참여 인증 시 '2023 APAN 티켓',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인증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