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자사의 글로벌 스테디셀러 '검은사막' 10주년을 맞아 개설한 팝업스토어와 콜라보 카페에 오픈 첫날인 1월 5일 오전부터 유저들이 대거 몰리며 '검은사막'의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펄어비스는 자사 대표작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5일 팝업스토어를 개설했다. 팝업스토어 옆에는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과 콜라보 카페도 열어 '검은사막' 굿즈를 구입한 유저들이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검은사막 팝업스토어'는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12월 17일)을 기념해 마련됐다. 펄어비스 측은 "'검은사막'과 함께 길을 걸어온 모험가들에게 2024년 무탈함과 행운을 기원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10주년 축제 분위기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5일 개장해 14일까지 10일 동안 운영된다. 오픈일인 5일에는 평일 오전임에도 백화점 개장 시간인 10시 30분에 맞춰 '검은사막' 유저들이 대거 팝업스토어를 찾아 '검은사막' 팝업스토어에 쏠린 유저들의 관심을 보여줬다.
펄어비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기존에 선보인 굿즈에 더해 10주년 기념 신규 굿즈 41종을 최초 공개했다. 신규 굿즈는 검은사막 윷놀이 세트, 검은사막 장패드 2종, 검은사막 레디백, 아침의 나라 오르골, 흑정령 손목 쿠션 & 핸드 워머 쿠션,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파푸 크리오 발매트 등이다.
팝업스토어 한켠에는 모험가들이 소원을 적어 나무엑 거는 이벤트와 행운뽑기 이벤트 등 팝업스토어 방문 모험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팝업스토어 인근에는 매트블랙과의 콜라보 카페가 마련됐다. 콜라보 카페답게 '검은사막' 캐릭터 캐리커쳐와 상품들로 카페가 꾸려져 모험가들을 기쁘게 만들었다.
메트블랙은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의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로, '조슈아 비데스'의 흑백 디자인으로 구성된 만화 같은 카페 공간에서 검은사막 아이템으로 제작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모험가는 '오네트의정령수에이드', '오도어의정령수에이드', '검은사마카롱', '검은사탕' 등 색다른 콜라보 음료와 디저트, 굿즈를 경험할 수 있다.
'검은사막' 팝업스토어와 콜라보 카페 현장을 사진에 담아봤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