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지 오브 원더 4' 추가 콘텐츠 '프라이멀 퓨리' PC 및 PS5 한국어판 28일 출시

등록일 2024년02월28일 16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트라이엄프 스튜디오(Triumph Studios)가 개발하고 파라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전략게임 '에이지 오브 원더 4(Age of Wonders)' PC 및 PS5 한국어판에 추가 콘텐츠 '프라이멀 퓨리(Primal Fury)'를 2월 28일 정식 출시했다.

 

'에이지 오브 원더 4'에 원시 문화가 새롭게 도입됐다. 이 원시 문화를 통해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의 혼과 교감을 나눌 수 있고, 매머드나 악어 등, 다양한 맹수 위에 올라타면서 전장에서 질주할 수 있다. 이번 추가 콘텐츠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원시 문화
매머드와 땅굴 거미 등 원시 동물 7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백성들이 그 동물을 숭배하면서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할 것. 각 동물마다 고유의 특징에 맞춰서 지형 및 피해 유형, 그리고 퀘스트 등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그 동물에 맞춰서 지역을 테라포밍하고, 전투 시에는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루핀 및 고트킨 형태
백성들에게 새로운 신체 형태가 부여되면서 제국이 실현할 새로운 판타지도 동시에 생성된다. 이를 활용해서 고유의 세력을 형성할 수 있다.

 

2개의 새로운 마법서
- 요정 안개의 서: 마법 안개를 퍼뜨림으로써 아군 유닛을 적의 원거리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고, 버프를 부여한다.


- 폭풍 운반자의 서: 주로 물과 번개를 통제하기에 해양 지역에서는 강력한 경제적 버프를 얻을 수 있으며, 강력한 폭풍 인도자 유닛을 생성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의 군대를 나가로 변신시킬 수 있다.

 



 

신규 탈 것
- 매머드
- 코끼리
- 검치호
- 악어

 

신규 야생 동물 유닛
- 매머드
- 코끼리
- 검치호
- 악어
- 지옥불 거신
- 전염병 악어

 

새로운 세계 콘텐츠: 폭풍우가 휘감은 섬
험난한 바다 세계로 자연의 강력한 힘을 지닌 두 가디어가 전쟁을 벌인다.

 

신규 '프라이멀 퓨리' 인터페이스 스킨
나무 프레임과 활짝 만개한 꽃 등, 새롭고 야생적인 시각적인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확장팩 '프라이멀 퓨리'는 '에이지 오브 원더 4: 프리미엄 에디션' 및 '에이지 오브 원더 4: 익스펜션 패스' 구매자의 경우 추가 구매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에이지 오브 원더 4: 프라이멀 퓨리' PC,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다이렉트 게임즈(https://directg.net),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https://store.playstation.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