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4년03월06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6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3월 20일 예정된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흑마법사'가 추가된다. '흑마법사'는 원거리 마법 딜러로, 감속, 부유 등 적의 행동을 제한하는 다양한 기술을 보유했다. 아울러 대량의 경험치와 금화 획득량 증가 버프가 상시 적용되는 '성장 서버 시즌2'가 함께 오픈한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은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기존 이벤트 대비 더욱 풍성한 보상이 마련돼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참가한 이용자는 희귀 등급 ‘흑마법사’를 소환할 수 있는 '희귀 마도서 직업 소환권', ‘탈것 소환권 – 마법 빗자루 말로우’, ‘단결의 증표’ 30만 개, ‘다루의 주화’ 30만 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눈부신 직업 소환권 II’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아키에이지 워’ 인게임 이벤트인 ‘흑마법사를 준비하라’도 함께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전 매 주말마다 소환권 푸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눈부신 11회 직업 소환권’을 2개씩 지급하고, 매일 ‘마도서 조각’을 1개 선물한다. ‘마도서 조각’ 10개 모은 이용자는 '희귀 마도서 직업 소환권' 1개를 제작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