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11번째 서신 통해 2024년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 공개

등록일 2024년03월06일 16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11번째 개발팀 서신을 통해 2024년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3월에는 화산 지형의 신규 격전지와 보스, 두 번째 에픽 던전, 새로운 필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픽 던전은 다른 이용자들의 정보를 알 수 없게 익명으로 입장되고, 더욱 강력한 힘이 요구돼 더 큰 보상을 제공한다.

 

4월 25일(목)에는 대형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대규모 정복 전쟁 '크루세이드' 콘텐츠와 상태 이상을 활용한 중거리 전투에 특화된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가 추가된다.

 

크루세이드는 전쟁 시작 전 연합 단위의 경쟁 입찰을 거치고, 가장 높은 금액에 해당하는 1위와 2위 연합이 영지 전쟁을 치른다. 승리한 연합은 보상 획득과 인접 영지로 확장 전쟁도 가능하다.

 

첫 번째 전쟁이 종료된 이후부터는 2주 단위로 영지를 쟁탈하기 위한 정복전이 진행된다. 정복 연합을 제외한 다른 연합들이 경쟁 입찰을 통해 정복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합과 길드 단위로 도전할 수 있는 ‘격전지 점령전’과 ‘길드 전장’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클래스의 기술을 자신의 클래스에 맞게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스 기술 전승’ 시스템도 제공할 계획이다.

 

'나이트 크로우' 11번째 서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3월 12일(화) 글로벌 170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믹스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멀티 토크노믹스, 캐릭터 정보를 하나로 압축한 캐릭터 NFT 등 다양한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했다. 이용자는 토큰화한 게임 내 핵심 아이템과 NFT를 활용해, 게임 안과 밖의 경제를 연결하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